ADD FAVORITE
로그인 회원가입 오렌지BLOG SPG BLOG
오렌지GMAT으로 GMAT을 정복하자! 편히 앉아 MBA행 급행열차를 타자!

오렌지GMAT Philosophy

메인아이콘 오렌지GMAT 소개 오렌지GMAT Philosophy
GMAT....
하지만, 현실은 어떤가요?
막상 GMAT 공부를 시작하면, 다른 시험에 비해 수험생 동료들을 찾아보기 힘든 GMAT은 학원, 교재, 준비 과정 등 마땅한 정보를 찾기가 힘듭니다.
최대 4개월을 예상하고 시작한 GMAT 공부는 6개월이 지나가고 1년이 지나가도 점수는 요지 부동입니다.
많은 분들이 여기서 좌절하고, MBA지원을 포기하시기도 합니다.
통계적으로 시험 응시생이 원하는 GMAT점수를 받을 확률은 10%에 불과하다고 합니다.
즉, 나머지 90%는 MBA를 포기하거나, 하향 지원한다는 말입니다
왜그럴까요? 오렌지GMAT은 바로 이 질문에서 시작합니다.
한국인을 위한
GMAT Solution을 만들자
GMAT 공부의 가장 큰 어려움은 교재의 부족입니다.
Official Guide는 문제부터 답까지 전부 영어로 되어 있어 눈앞이 캄캄해지고,
한글로 쓰여진 제대로 된 교재는 전무합니다.
적합한 교재 하나 없는 수험생들에게 GMAT은 너무 어려운 난관처럼 보입니다.
“시험 잘 보는 건 한국인 따라갈 민족이 없는데 왜 GMAT만 예외인 거냐?”는
저희의 불만은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Comprehensive 하고 Detail 한 교재를 만들자” 라는 사명감으로 바뀌어
오렌지GMAT을 탄생시켰습니다.
정공법이 답이다.
오래 공부를 해도 점수가 안오르다 보니, 후기라는 마약에 손을 대기 시작하고, 이는 곧 망하는 지름길입니다.
많은 분들이 어쩌다 한두 문제 적중한 후기의 달콤함에 빠져 기본 실력 육성을 등한시 하는데, 이렇게 되면 시간이 지나도 실력이 늘지 않고 점수도 나오지 않습니다. 결국은 장수생의 길에 빠져들면서도 후기를 포기하지 못합니다.
“기초 이론부터 심화 문제까지 체계적으로 실력을 키워드리자” “오렌지GMAT과 공부하는 분들은 절대 좌절하지 않고, 실력으로 100% 성공할 수 있는 시스템과 해설을 만들자.” 라는 목표가 있기에, 그 동안에는 없었던 GMAT 학습의 Innovation을 추구합니다.
GMAT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1분 1초를 소중히 여기자.
출근 전 졸린 눈을 비비며, 또는 퇴근 후 처지는 어깨를 일으켜 세우며 공부하는 분들이 대부분의 GMAT 수험생들의 모습입니다.
피곤하지만 열정을 가지고 꿈을 위해 달려가는 이런 분들의 1분 1초가 얼마나 소중한지, 같은 길을 걸어보았던 저희는 알고 있습니다.
“오렌지GMAT과 함께 하는 모든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이 시간에 대한 보답을 성공적인 GMAT 점수로 보답하자.” 라는 마음가짐으로 준비했습니다.
‘땀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처음 목표를 세울 때는 끝이 보이지 않았지만, 차근차근 한걸음씩 걸어온 온 결과,
부끄럽지만 여러분께 도움이 될만한 서비스를 내놓을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이 앞으로 가셔야 할 길도 끝이 보이지 않겠지만,
저희와 한걸음씩 걸어가다 보면 어느덧 도달해 있으실 것이라 믿습니다.